좋아, 그럼 뭐가 달라? 차이가 크다.

좋아, 그럼 뭐가 달라? 차이점은 구글이 순위 게임을 고등학교처럼 취급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모두 인기에 관한 것이다. 다른 사람들 웹사이트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가 있다면 매우 흔해 보인다. 특히 잘 되지 않는 웹사이트와 비교하면, 좀 괴상하고, 여드름도 있고, 이상한 냄새가 난다.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를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하라 검색 엔진은 그래픽과 멋진 디자인이 아닌 텍스트를 찾는다 아무도 당신의 사이트를 찾을 수 없다면 웹 디자인은 아무 의미도 없다.중요한 키워드를 찾기 위해 검색 엔진을 살펴본 헤더 태그(H1, H2 등)는 사용자의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키워드를 찾을 수 있다.

스타일 시트를 사용하여 태그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다.

스타일 시트가 아닌 표준 HTML을 사용하고 이러한 헤더 태그에 관련 키워드 – H1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된다. 본고장만약 당신의 성공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하게 하는 것에 달려 있다면, 그것은 검색 엔진에 대한 이상적인 검색 용어 또는 키워드에 대한 순위에 달려있다.

높은 검색 엔진 순위는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 지위를 얻기 위해 소요되는 시간, 에너지, 그리고 돈을 투자할 여유가 없다고 믿는다면, 그리고 다시 생각해라. 진실은 당신이 단언할 수 없다는 것이다.하지 않다17 검색엔진 거미가 당신의 웹사이트 검색엔진을 찾으려면 반드시 색인화되어야 하지만 당신의 양식이 처리되려면 며칠이나 몇 주가 걸릴 수 있다.

사이트 플레이스가 당신의 사 백링크 이트를 색인화하는 확실한 수단이다.Value Proposition Name 4는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것에 대한 이점들 그리고 가능한 두 가지 옵션들을 제공하는 가격 소비자들 또한 우리가 당신의 제품과 같은 가치 유형의 선택을 할 때 , 그러나 소비자 Im 훨씬 더 많이 얻는 것 가치 공식 V=D/E는 내 블로그에서 언급되어 왔고 그것은 오퍼링이라고 불린다.g 할인 항상, 항상 가격보다 먼저 혜택 제공이 회사들의 대부분은 당신의 서를 다루기도 한다.

이것은 꽤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무엇을 결정하든, 당신은 이해해야 한다.

메타태그란 무엇인가? 당신은 매우 자주 메타태그를 프로그래밍 언어 형태로 스크립팅하는 이 용어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코드 조각들이다. 그들은 검색 엔진 거미가 기어다니고 당신의 페이지를 색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우리는 그들이 키워드로 채워지지 않도록 기억해야 한다.

메타태그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다.

메타타이틀, 메타설명, 메타키와 같은 것들이 있다.

오드 세 사람 모두 그 말을 들어야 한다.